비타500젤리 광동제약 채용정보

광동제약은 1963년 ‘한방의 과학화’를 이념으로 설립하여 지금까지 독창적인 의약품 개발과 첨단 기술도입을 통한 우수 의약품, 건강 음료 등을 출시하며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힘써오고 있습니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우황청심원, 쌍화탕과 같은 일반의약품과 항암제 코포랑, 국내 최초 비타민D 주사제 비오엔주 등 전문의약품은 50여 년의 시간 동안 국민 보건을 위해 제약업에 매진해 온 광동제약의 산물입니다.


1. 회사소개

- 회사명 : 광동제약(주)
- 대표자 : 최성원 대표이사
- 설립일 : 1963년 10월 16일
- 사원수 : 약 1,000여명
- 매출액 : 2017년 기준으로 약 1조 1,415억원

2. 연 봉

- 생산직 신입기준 3,500만원 ~ 4,000만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3. 근무지

- 경기도 평택시 송탄공장

4. 사업제품

- 대표적으로 우리들이 잘 알고 있는 비타500, 우황청심원, 옥수수수염차, 헛개차, 마이어스콕, 제주 삼다수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광동우엉차, 한라봉과 유자 등 마트나 편의점에서 쉽게 접할수 있는 음료들도 많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5. 복리후생

- 광동제약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첨부한 복리후생 목록입니다. 크게 4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생활, 가족친화, 여가/레저, 기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사내근로복지기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자녀 학자금, 경조금, 경조휴가 지원하고 있습니다.

- 주택구입, 생활안정 자금 대출을 지원합니다.

- 동호회, 우수사원 해외여행, 각종 행사.

- 기념일 축하케이크, 광동한방병원 가족할인 지원합니다.

- 연차휴가가 22개나 지원이 된다고 합니다. 굉장히 부러운 부분입니다.


6. 채용소식

- 광동제약은 현재 전문직 채용공고가 진행중이지 않으며 지난해 2018년 9월에 모집했던 공고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음료제조 기계를 운전하는 자리를 채용하였습니다.

- 직무내용은 식품팀에서 식음료를 배합하고 경력자를 우대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모집인원이 1명인 부분이 굉장히 아쉬운 부분으로 보입니다.

7. 동영상 및 개인적인 생각

- 광동제약의 비타500 젤리를 자세하게 리뷰한 동영상입니다. 돼지고기를 함유했다고 주황색으로 진하게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포장은 지퍼백으로 먹고 다시 공기가 안통하게 할 수 있습니다. 비타500젤리의 형태는 많이들 알고 계시는 비타500 병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 광동제약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정말 우리가 생활하면서 많이 먹는 음료수들도 제조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비타500이나 옥수수수염차는 알고 있었지만, 삼다수, 홍삼골드는 이번 기회로 알게 되었는데 앞으로도 건강에 도움되고 맛잇는 제품이 많이 개발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