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텐 한미약품 연봉 및 채용정보

1. 회사소개

- 회사명 : 한미약품(주)
- 대표자 : 우종수, 권세창 대표이사
- 설립일 : 1973년 6월 15일
- 사원수 : 약 2,300여명
- 매출액 : 2018년 기준 약 1조 159억원
- 사업제품 : 한미약품의 연구와 개발로 제품들이 많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고혈압치료제로 아모디핀, 복합고혈압치료제 아모잘탄, 역류성식도염치료제 에소메졸, 성장강화 영양제 텐텐츄정 등이 있습니다.

2. 한미약품 연 봉

- 전문대 졸업 신입기준으로 초봉 4천초반에서 중반정도로 추정됩니다.


3. 근무지

- 경기도 화성시 팔탄공단

- 경기도 평택시

4. 복리후생

- 한미약품의 사이트에서 복지시스템을 알아보았습니다.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개인 학자금 지원(석/박사 과정)이라는 부분이 타사와 조금 차이가 있어 보입니다. 보통은 자녀학자금 지원은 많이 있는데 역량강화를 위해서 개인의 학자금을 지원하는것으로 보입니다.

- 자녀학자금 지원(고등학교, 대학교 전액)을 지원합니다.

- 기념일 축하포인트 지급 자세한 사항이 명시되어 있지 않은데 저도 궁금합니다.

- 사내 고급 중식당이 50%할인 됩니다.

- 근무환경의 탄력근무제 및 재택근무제를 시행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해당하는 부서에 근무하시는 분은 좋은 환경이라고 보여집니다.

- 문화생활 지원(한미사진미술관, 사회공헌콘서트 등)

5. 채용소식

- 현재는 한미약품 채용은 상시모집으로 진행하고 있는 공고만 진행중입니다. 지난해 전문학사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신입/경력 사원을 다양한 부분으로 채용한 공고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모집부문은 전문학사 기준 관재, 생산, EM 3부문이 있었습니다.

- 전공은 기게, 전기, 전자 및 공학계열, 화학공학, 관련학과 지원자를 모집하였습니다.

- 전문대학을 학력을 가졌지만 기사등급의 자격증을 소지한 지원자는 우대하는 모습입니다. 기사자격증을 취득하려면 업무경력도 있어야하는데 신입보다는 경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선호하는것으로 보입니다.

- 전기, 공조냉동, 보일러 자격증을 소지하면 우대받을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6. 뉴스 및 개인적인 생각

- 한미약품의 주가에 관련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2019년 3월 13일 한미약품의 주가는 483,000원입니다.

-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종목에서 금메달을 거머쥔 김아랑 선수가 한미약품의 어린이 영양제 '텐텐츄정'을 먹고 키가 큰게 아닌가 하는 내용을 담은 동영상입니다. 약사가 하루에 3개만 먹어야 된다고 했는데 13개를 먹고 있다는 내용이 있을만큼 맛있는 제품인 텐텐츄정. 김아랑 선수는 4년동안 168cm에서 172cm까지 컸다고 합니다. 한미약품 텐텐의 효과인지 성장기여서 키가 자란건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이슈가 된 내용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