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성과급 올해는?

LG디스플레이 성과급 올해는?

LG디스플레이는 1987년 TFT-LCD 개발을 시작으로 OLED, IPS 등의 차별화 기술을 통해, 혁신적인 디스플레이 및 관련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디스플레이 회사입니다. 현재 경상북도 구미, 경기도 파주 및 중국 광저우에서 패널 및 모듈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중국 광저우, 난징과 옌타이, 베트남 하이퐁, 폴란드 브로츠와프에서 모듈 공장을 가동하고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TV, Mobile, IT 및 Auto, Commercial 디스플레이 제품 뿐 아니라 OLED 조명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시장을 창출해 나가고 있으며, 한 발 앞선 기술, 안정적인 생산 능력과 시장에 대한 통찰력으로 세계 1위의 디스플레이 업체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1. 회사소개

- 회사명 : LG디스플레이

- 대표자 : 한상범 대표이사

- 설립일 : 1985년 2월 27일

- 사원수 : 약 59,000명

- 매출액 : 2017년 기준 약 27조 7,902억원

- 사업제품

1) TV Display : OLED, LCD

2) Commercial Display : 비디오윌, 전자칠판, 이형 디스플레이, 옥외, OLED디스플레이, 일반형 사이니지

3) IT Display

4) Mobile Display

5) Auto Display

6) OLED Light

2. LG디스플레이 성과급 및 연 봉

- LG디스플레이 연봉 신입기준 4천 중반정도로 추정됩니다. 성과나, 오티, 교대근무 여부에 따라서 상이할수 있겠습니다.


- 작년 초에는 2017년도 실적을 기반으로 한 성과급은 사업부별로 150% ~ 400%까지 성과급을 지급했었습니다. 하지만 올해 LG디스플레이는 2018년 실적 PS(성과급)를 지급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LGD성과급 관련기사

3. 근무지

- 경기도 파주시

- 경상북도 구미시

4. 근무형태

- 4조3교대, 3조3교대

5. 복리후생

- 엘지디스플레이는 건강한, 풍요로운 생활, 안정적인 생활 등 3가지를 구분하여 복지시스템이 지원되고 있습니다.

- 직계가족 의료비지원, 정기적인 건강검진 지원합니다.

- 유급하계휴가 3박 4일 지원 좋아보입니다.

- 복지포인트 연간 100만원 가량 포인트 지원합니다.

- 강촌, 곤지람리조트 등 휴양시설 활용 지원합니다.

- 주택융자금 지원합니다. 부럽습니다.

- 학자금지원, 사택, 기숙사, 보육시설 등을 지원합니다.

6. 채용소식

- LG디스플레이 생산직 전문대 협약으로만 채용했는지 최근에 채용소식이 없었습니다.

- 남자는 테크니션(설비보전), 여자는 오퍼레이터(장비운행)로 모집 했었습니다.

2019/02/25 - [전자or반도체] - SK실트론 성과급? 연봉 및 채용정보

7. 뉴스 및 개인적인 생각

- 지난 2월 5일부터 9일까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ISE 2019박람회에서의 LG디스플레이의 OLED제품중 투명 OLED의 뜨거운 관심을 담은 영상입니다.

- 디스플레이의 기술이 시간이 지날수록 영상처럼 투명하게 비춰지는게 말도 안되게 발전되는것이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저도 예전에 구미에서 잠깐 근무했던적이 있었는데 그 당시에 잘나가고 있어서 정말 입사하고 싶었었는데 요즘은 채용소식도 많이 없는것을 보니 조금 아쉽습니다. LG디스플레이사업이 잘되서 취준생들에게 더 기회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