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시스템아이씨 채용소식

SK하이닉스 시스템아이씨는 SK하이닉스 Foundry사업부가 전신으로 지난 2010년부터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사업을 영위해 왔습니다. 최근 4차 산업혁명이 가시화되며 반도체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파운드리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SK하이닉스 시스템아이씨는 2017년 7월 소품종 대량생산 위주인 SK하이닉스의 메모리 구조에서 벗어나 시스템 반도체에 맞는 다품종 소량생산 체제를 갖추었습니다.기업정보

1. 회사명 : 에스케이하이닉스 시스템아이씨

2. 대표자 : 김준호 대표이사

3. 설립일 : 2017년 7월

복리후생

임직원의 안정적이고 여유로운 삶 영위를 위한 다양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채용소식

현재 SK하이닉스 시스템아이씨 계약직 신입 2019년 operater 계약직 10차 채용이 진행중입니다. 벌써 10번째 채용이나 했었다니 많은 채용이 있었네요. 공고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접수기간은 2019년 6월 3일 24:00까지입니다.

특별한 학력이나 조건과 스펙에 제한은 없어 보입니다. 교대근무 및 라인작업, 방진복 착용을 요구합니다. 채용인원은 000명입니다.

SK하이닉스 시스템아이씨의 근무지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대신로 215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사진을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 건강검진 ▶ 교육전형 ▶ 입사 순으로 이루어집니다. 교대형태는 4조3교대로 운영됩니다. 

연봉은 평균 3,950만원(2년 만근시 약 7,900만원 만근수당 포함하며 만근수당은 1년만근시 격려금 200만원, 2년 만근시 격려 보너스 1,000만원 지급)명시되어 있습니다.

서류전형 발표는 6월초에 예정이며 인적성검사, 면접, 채용검진은 6월 중순, 교육전형 및 최종입사는 6월 말에 예정입니다.

개인적인 생각

반도체기업에서 오퍼레이터는 일반적으로 여자를 많이 채용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메인터넌스 부분이 남자부분입니다. 그리고 2년 안에 중국으로 공장이 이전되는 사업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타지역, 다른나라에서.. 근무가 가능함을 면접전형에서 어필을 하는 것이 중요한것.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