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브레인 연봉정보 채용소식 주가현황

솔브레인은 1986년 창사 이후 최첨단 정밀화학소재 분야 (반도체, 디스플레이, 2차전지용) 및 전자재료 연구 개발과 집중 투자에 전념하여 왔습니다. 이를 통한 첨단기술의 국산화와 고급화를 이루어 우리나라 IT 재료산업 선진화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업정보

1. 회사명 : 솔브레인(주)

2. 대표자 : 강병창 대표이사

3. 설립일 : 1986년 5월 6일

4. 사원수 : 약 1,100여 명

5. 매출액 : 2018년 기준 약 9,634억원

솔브레인 연봉

솔브레인의 연봉, 포털사이트에서 접할 수 있는 평균연봉은 약 5천만원 이상 7천만원 미만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평균연봉이기에 고참직원, 신입직원의 평균치를 표시한것 같아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취업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는 연봉정보입니다. 연봉정보 신뢰가 매우 높으며 약 4,700만원대의 급여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런 정보를 초대로 신입사원이 입사했을시 3조2교대 근무로 4천만원쯤 되지 않을까 추정됩니다

솔브레인 주가현황

2019년 5월 24일 솔브레인 주가는 전일대비 2.57% 하락한 47,350원입니다. 52주 고가는 75,000원이며 52주 저가는 44,300원입니다. 코스닥 시총 순위 36위이며 시가총액은 8,238억원입니다.

솔브레인 근무지

1. 본사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55번길 34

2. 공주공장 : 충청남도 공주시 공단길 14-102

3. 파주공장 :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돈유2로 29

4. 용인연구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정로 41번길 52-19

5. 생산기술 연구소 : 충청남도 공주시 공단길 34-12

사업제품

1. 반도체 재료사업 : 반도체 산업은 공정 미세화가 중요한 산업이며 솔브레인은 공정 미세화 최적화 솔루션이 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2. 디스플레이 재료사업 : 획기적인 비용 절감이 가능한 특수 화학재료의 개발 및 차세대 디스플레이 시장의 명암을 바꿀수 있는 분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3. 2차전지 재료사업 : 솔브레인은 IT용, xEV용 2차전지 재료 사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추진할 계획입니다.

4. 전자재료 사업 : 기존의 사업과의 연계 기술과 노하우를 토대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복리후생

1. 주거안정 지원 : 주택관련 지원 및 기숙사/숙소 지원

2. 여가/문화생활 지원 

- 명절 선물 및 기념품 지급

- 하계휴가 3일, 하계휴가비 지원

- 사내 동호회 및 동호회 지원금 지원

- 콘도/휴양소 운영


3. 학자금 지원 : 자녀 관련 학자금 지원

4. 교육제도

- 외국어 인센티브과정 운영

-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제공

- 학위지원제도 운영


5. 사회보장 및 사회생활 지원

- 4대보험 적용

- 단체상해보험 가입

- 각종 경조지원

- 특허출원/신제품 등록 포상

- 장기근속자 포상

- 사내식당 운영

- 사내직원 추천 포상운영

- 출퇴근 버스 운영


6. GWP행사

솔브레인 채용소식

현재 솔브레인 설비팀, 솔브레인SLD에서 전문대졸 및 4년제 대졸 채용공고가 부문별로 많은 공고가 올라와 있는 상태입니다. 

너무 많은 내용이여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전문대졸 공고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솔브레인 홈페이지

솔브레인과 관계사 솔브레인SLD 두 회사에서 생산직 사원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학력과 경력, 성별은 무관하며 인근거주자를 우대하고 2교대 근무인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솔브레인은 화학제품 및 디스플레이 임가공을 하는 업무를 합니다. SDL도 디스플레이 임가공, 액정 화질/외관 검사 업무를 하게됩니다. 

전형은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의 순서로 대기업 채용절차에 비해 짧고 굵은 형태의 전형입니다. 2년간의 계약직 근무 후 정규직 검토라는 부분이 공고에 명시되어 있으며 솔브레인 및 계열사 소속으로 채용될 수 있는 부분도 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