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너지 연봉정보 채용소식

한화에너지는 전라북도 군산, 전라남수 여수에서 집단에너지사업, 태양광발전소 개발, 유지보수, 자산관리, 시스템솔루션 사업, 기타 발전사업을 하고 있는 한화그룹의 종합건설 기업입니다. 한화에너지 기업정보

1. 회사명 : 한화에너지(주)

2. 대표자 : 류두형 대표이사

3. 설립일 : 2007년 12월 17일

4. 사원수 : 약 400여 명

5. 매출액 : 2018년 한화에너지 매출액 약 9,587억원

한화에너지 연봉

포털사이트에서 쉽게 검색할 수 있는 한화에너지의 평균연봉은 약 7,000만원 이상 1억 미만 높은 급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취업사이트에 종합된 한화에너지 연봉을 다시 알아보았습니다.


평균연봉 약 5,800만원 최저급여 2,369만원 최고 9,530만원 연봉의 격차가 매우 높아보입니다. 평균연봉의 통계이긴 하지만 신입사원으로 입사했을 경우를 감안한다면 생산직기준으로 약 4천 중반 정도 되지 않을까 추정 해봅니다.

근무지

1. 본사 :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411 KT&G 세종타워 4층

2. 여수공장 : 전라남도 여수시 산단중앙로 145(화치동)

3. 군산공장 : 전라북도 군산시 외항로 1222(비응도동)

사업제품

1. 열병합발전 : 전기와 열을 동시에 생산하여 에너지 이용률을 높이는 발전입니다.

한화에너지는 여수국가산업단지와 군산2국가산업단지 입주하고 있는 기업에 양질의 전기와 열을 저렴하고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2. 태양광발전 :  태양의 빛 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바꾸어 전력을 생산하는 발전방법입니다. 자연의 힘으로 무제한으로 청정 에너지원인 태양에너지를 사용해, 세계 각국에서는 신·재생에너지 관련 정책을 수립하여 태양광발전사업 확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3. 태양광O&M : 한화에너지는 독자 개발한 통합관제시스템(HEIS)을 통한 모니터링, 발전소 점검, 유지보수, 자산관리 등을 구성해 시설의 특성과 사업주의 니즈에 맞는 토탈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에너지솔루션 : ESS, EMS, 마이크로그리드 관리시스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계/분석, 구축, 운영/관리에 이르는 전 영역에 걸친 에너지 솔루션 제공을 통해 에너지 산업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선도합니다.

5. 수소연료전지 : 대산산업단지에 50MW 규모의 부생수소 연료전지 발전소를 건설 중에 있으며 2020년 6월 준공 예정입니다.

복리후생

한화에너지, 기족을지향형 행복을 추구하는 복지제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1. 복지포인트제 운영 : 취미, 선호, 니즈 존중 원하는 취향대로 사용가능한 포인트제를 운영합니다.

2. 심리상담실 이용지원 : 심리적 안전과 행복을 위해 심리전문가 지원 및 배치.

3. 여가생활 지원 : 한화콘도, 플라자호텔 이용 지원

4. 주거안정화 지원 : 주택 구입, 전세 계약시 필요자금 무이자 지원, 독신자 숙소 지원

5. 갤러리아 매장 및 온라인몰 할인 : 갤러리아몰, 갤러리아 백화점 할인.

6. Refresh휴가제 : 10일 휴가 지원, 한화그룹사 다양한 시설 이용가능.

7. 본인 및 가족 의료비 실비지원 : 본인과 가족 병원비 지원

8. 외국어 학습지원 : 임직원 어학능력 향상을 위해 외국어 학슴 비용 지원.

9. 동호회 활동지원 : 취향에 맞는 동호회활동 지원

10. 셔틀버스 운영 : 여수, 군산공장 셔틀버스 운행.

11. 장기근속 포상 : 10년, 20년, 30년 근속자 포상 및 해외여행 지원.

12. 기타생활 지원

- 자녀수 제한없이 중학교 이상 학자금 지원

- 경조사 발생시 휴가 및 경조금, 물품 지원

- 그룹 창립기념일 선물지급 등

한화에너지 채용소식

현재 한화에너지 기술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기간은 2019년 5월 27일(월) 오후 3시까지로 그리 넉넉하지가 않습니다. 공고를 보고 계시다면 바로 지원서를 작성해야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 한화에너지 채용공고를 중요한 부분만 다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0자리수의 소수인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제품생산 부문이 아니고 도면관리 기술자를 모집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도면공장내 문서, date 서버 유지관리, 시스템운영, 최신도면 자료 유지, 각종공사 도면 수정 업무 등 다양한 능력을 고루 갖춘 능력자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최종합격하게 되면 한화에너지 군산2공장에서 근무를 하게됩니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무단결석 없는 사람, 기계, 전기, 화공전공자, 그리고 경력직은 CAD업무 수행 3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CAD관련 자격증, 발전소 업무 경력자, 그리고 군산공장에 기숙사가 없기 때문에 출퇴근 가능한자를 우대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교대근무는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