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비앤지스틸 채용소식, 연봉정보, 기업정보 알아보자

현대비앤스틸은 대한민국 고도성장의 중심에서 산업화의 핵심 기술인 특수강의 기술자립과 고품질의 제품 생산으로 산업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기업정보

1. 회사명 : 현대비앤지스틸(주)

2. 대표자 : 정일선 대표이사

3. 설립일 : 1966년 4월 7일

4. 사원수 : 약 450여 명

5. 매출액 : 2018년 기준 매출액 약 7,126억원

현대비앤지스틸 채용소식현대비앤지스틸 기능직 생산부문 채용이 진행중입니다.

서류접수 기간은 2020년 1월 9일(목) 23:00시까지입니다.

서류전형 결과는 서류접수 마감일 10일 이내라고 명시되어 있으니 2020년 1월 19일안에는 소식을 들을 수 있겠습니다.

현대비앤지스틸 채용 바로가기

현대비앤지스틸 자기소개서

1. 자기소개(성격,성장과정,생활신조,장/단점,학교생활 등)

(최소 200자, 최대 800자 제한)

2. 당사에 지원하게 된 동기와 입사 후 포부를 기술하시오.

(최소 200자, 최대 800자 제한)

3. 살아오면서 가장 열정(도전.창의)적으로 임했던 일과 그 일을 통해서 느낀 점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최소 200자, 최대 800자 제한)

4. 경력 지원자의 경우에는 본인의 경력사항을, 신입 지원자의 경우에는 본인의 동아리활동.교육사항.수강경력 등을 기술하시오.

(최소 200자, 최대 800자 제한)

현대비앤지스틸 연봉

포털사이트에서 N사에서 현대비앤스틸의 연봉을 검색해본 결과 평균연봉 7천만원에서 1억 미만으로 높은 수준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취업사이트 '사람인'에서 검색해본 결과 평균연봉 6천만원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계열사이기도 해서 그런지 연봉수준은 높은 수준입니다.

2019/12/03 - [채용소식] - 현대케미칼 채용소식, 연봉정보 알아보자

2019/03/02 - [기업정보/방산] - 현대로템 연봉 및 채용정보를 알아보자

2019/04/06 - [기업정보/금속,철강] - 현대종합금속 기업정보 알아보자

현대비앤지스틸 사업장 위치

1. 창원공장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적현로 1242. 광주공장 :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산단 7번로 47

현대비앤지스틸 사업제품

현대비앤지스틸 복리후생

1. 건강검진 및 의료비 지원

- 정기건강진단과 의료비 지원을 통해 직원들의 건강을 위한 최선의 배려를 다하고 있습니다.

2. 사택지원

- 지역 내 무연고자 및 무주택자를 대상으로 사원사택을 지원함으로써 생활의 터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자녀학자금 지원

- 등록금 부담 경감을 통한 생활안정을 위하여 중학교부터 대학교까지의 자녀학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4. 휴양시설 지원

- 전국 각지에 휴양소를 운영함으로써 직원들의 여가 선용 및 에너지 재충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5. 경조사 지원

- 직원들의 경조사 발생 시 경조휴가, 경조위로금, 관련 비품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6. 동호회 지원

- 산악회, 운동회, 향우회 등 각종 동호회활동 지원을 통해 직원들의 문화적 욕구충족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7. 주택대출금 지원

- 주택구입 및 전세 자금 지원을 통해 직원들이 안정된 가정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8. 사내 마일리지 제도 운영

- 누적된 개인별 마일리지는 휴양소사용, 식사권 제공 등의 혜택으로 직원들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9. 일과 삶의 균형

- 집중 업무시간제 및 휴일대체제도 운영, 불필요한 연장, 휴일근무 억제 등으로 법정 근로시간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10. 가족친화제도

- 육아휴직, 출산휴가, 가족 초청행사 등 가족친화제도 운영을 통해 일과 가정의 양립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

현대그룹의 철강이라고 하면 현대제철이 우선시 떠오르는데 현대비앤지스틸 이라는 스테인리스 특수강을 제조하는 기업이 경상남도 창원에 위치한 것을 이번 채용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회사인데 화학공학을 졸업한 저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