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연봉정보, 채용소식 알아보자

동서식품은 1968년 5월 23일 첫 출범을 한 이후 꾸준한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다양한 계열의 커피제품들과 커피크리머, 녹차, 곡물차, 시리얼, 벌꿀, 치즈, 비스킷 등 최고 품질의 제품들로 한국 식품 문화의 선진화를 선도해 오고 있는 동서식품은 끊임없는 투자와 연구개발로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늘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품질의 제품 생산, 사회적 책임실현, 환경을 생각하는 경영으로 여러분의 삶에 향기를 가져다 드리는 식품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업정보

1. 회사명 : 동서식품(주)

2. 대표자 : 이광복, 첼니클라스루트 대표이사

3. 설립일 : 1968년 5월 23일

4. 사원수 : 약 1,100여명

5. 매출액 : 2018년 기준 약 1조 5,280억원

동서식품 채용소식

현재 동서식품 커피생산공정에서 인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모집부문과 자격요건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동서식품 채용 서류마감 기간은 2019년 12월 25일 24:00까지입니다.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모집분야는 커피생산공정입니다. 채용인원은 아주 소수 채용하는것으로 보여집니다.

필수사항으로는 전기, 전자, 기계, 자동차, 조선공학 전공자로 명시되어 있으며, PLC관련 경험자, 전기관련 자격증 소유자를 우대합니다. 또 냉동공조, 열관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합니다.

동서식품 근무환경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쳐서 정규직으로 전환됩니다.

근무는 3교대 근무로 운영되며 지역은 인천광역시 부평구입니다.

근무지 위치가 정말 엄청 좋아보입니다. 요즘은 좋은기업이라고 해도 고향이랑 멀고 시골이어서 이직하거나 그만두는 사례가 많은데 동서식품은 인천 부평이라.. 근무지는 최상의 조건이 아닌가 싶습니다.

동서식품 연봉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해본 동서식품의 연봉은 평균 7,000만원 이상에서 1억미만으로 높은 수준의 수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식품업계 탑클래스 입니다.

동서식품 연봉 취업사이트 사람인에서 조사해본 결과입니다. 평균연봉 약 5,900만원에 달하는 수준으로 정말 식품업계에선 탑클래스가 확실합니다.

동서식품 사업제품

동서식품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은 바로 커피가 아닌가 싶습니다. MAXIM부터 시작해서 KANU, Maxwell House, 스타벅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사람들, 또는 더 좋은 직장을 찾아서 이직을 준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국내에 갓기업이라고 불리는 튼튼하고 높은 연봉 복지혜택을 갖춘 기업들이 있습니다. 동서식품 정말 알짜배기로 좋은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