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에스디아이 계약직채용소식 및 연봉정보

삼성에스디아이는 IT, 자동차, ESS(Energy storage system) 용 2차 전지와 반도체, 디스플레이, 태양광 등의 재료로 사용되는 첨단 소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차세대 성장동력을 확보하여 ‘에너지와 첨단 소재의 창조적 리더’로 거듭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업정보

1. 회사명 : 삼성SDI(주)

2. 대표자 : 전영현 대표이사

3. 설립일 : 1970년 1월 20일

4. 사원수 : 약 10,500여 명

5. 매출액 : 2018년 기준 삼성에스디아이 매출액 약 9조 1,582억원

삼성에스디아이 연봉

포털사이트에서 알아볼 수 있는 삼성에스디아이의 연봉은 꽤 높은 수준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평균연봉 약 7천만원 이상 1억 미만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취업전문사이트 잡코리아에서 삼성에스디아이의 연봉을 알아보면 평균연봉 약 5,208만원, 신입사원 초봉 4천만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잔업과 특근에 따라서 상이할 수 있지만 신입사원으로 입사했을시 삼성에스디아이 연봉은 약 4천만원 - 5천만원 사이로 보면 적절하겠습니다.



삼성에스디아이 사업장

삼성SDI는 세계 각지로 Global Network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전세계인의 생활 속에 함께하며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기 위해 삼성SDI는 더 넓은 세계를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1. 본사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공세로 150-20

2. 천안사업장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번영로 467

3. 울산사업장 :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남면 반구대로 163

4. 수원사업장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 130

5. 청주사업장 :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과학산업 4로 146

6. 구미사업장 : 경상북도 구미시 구미대로 58

복리후생

1. 주택 대부 및 경조금 지원

주택의 경우 무주택 사원들의 주택 구입을 지원하기 위한 대부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원의 경조사 시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2. 선택적 복리후생

연간 임직원에게 부여된 복지 포인트를 통하여 건강관리, 여가선용, 자기계발 등 자신이 원하는 분야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여가생활

에버랜드에서 운영하는 캐리비안베이를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며 전국에 콘도 및 리조트의 회원권을 보유하여 임직원과 가족의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4. 교육비 지원/사내 어린이집 운영

사내 복지 기금으로 학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각 사업장에 사내 어린이집을 운영하여 업무와 육아를 병행할 수 있는 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5. 상담 센터 운영

열린 상담 센터를 운영하여 직장 생활과 개인 고충, 생활 전반에 대한 문제를 함께 나누고 전문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건강관리

모든 임직원은 매년 건강진단을 받고 있으며, 질병, 부상, 출산 등의 경우에 본인 및 배우자의 의료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사원들을 위한 여사원 휴게실 및 유축실을 따로 마련하고 있습니다.

삼성에스디아이 채용소식

현재 삼성에스디아이 여러곳의 사업장에서 계약직 사원을 다수 모집하고 있는중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울산, 기흥, 천안, 구미에서 정직원이 아닌 계약직 사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채용기간이나 업무가 다양한 부분이 많아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링크를 타고 접속하셔서 살펴보시는게 더 좋을것 같아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삼성SDI 단기계약직 채용공고 바로가기

울산사업장의 품질보증부문, 구미사업장의 안전감시단 공고는 2019년 7월 8일까지 이니 관심있으신분은 서둘러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인 생각

삼성SDI는 전문대졸 정직원 채용공고를 자주 볼 수가 없네요. 문턱이 많이 높아졌다고 해야할까요. 삼성그룹에서 전문대졸로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흔하지 않게 느껴집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전기 외에는 별로 없네요. 삼성SDI도 정직원 채용이 자주 있으면 더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