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코원에너지서비스 채용소식 연봉정보 알아보자

코원에너지서비스는 고객 가치와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 여러분에게 더 큰 가치와 행복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업정보

1. 회사명 : 코원에너지서비스(주)

2. 대표자 : 배명호 대표이사

3. 설립일 : 1978년 7월 7일

4. 사원수 : 약 370여 명

5. 매출액 : 2018년 기준 코원에너지서비스 매출액 약 1조 901억원

코원에너지서비스 연봉

수도권에서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SK계열사의 코원에너지서비스의 평균연봉을 포털사이트에서 알아 보았습니다. 평균연봉 약 7천만원 이상 1억 미만의 매우 높은 수준의 연봉이 집계되고 있습니다. 저는 사실 이번 포스팅을 쓰면서 코원에너지서비스라는 기업을 알게 되었는데 정말 좋은 회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취업사이트 잡코리아에서 평균연봉을 알아 보았습니다. 계약직 포함, 임원을 제외하고 평균연봉 약 9,912만원. 포털사이트에서 알아본 평균연봉의 범위와 같은 높은 수준의 연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평균 근속년수는 14년 7개월 이네요.

코원에너지서비스 사업장

1. 본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3165

2. 경기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217

3. 이천 :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 2821


사업제품

1. 도시가스 사업

- 가스전에서 채취한 천연가스를 액화천연가스로 만들어 수송하여, 이를 다시 기화시켜 천연가스 상태로 배관을 통해 수요처에 공급하는 연료용 가스를 말합니다.

2. CNG사업

- CNG충전시스템(Compressed Natural Gas Refueling System)은 천연가스를 공급받아 압축하여 충전기를 통해 천연가스 자동차에 충전하는 시스템입니다.


3. 열병합사업

- 도시가스를 연료로 가스엔진/터빈엔진을 구동하여 전기를 생산하고, 이때 발생되는 폐열을 이용하여 난방, 급탕에 사용하는 에너지 시스템입니다. 열병합발전 시스템은 기존 일반 발전소보다(36~40%) 높은 에너지 효율을(80% 이상) 얻을 수 있는 고효율 에너지 시스템입니다.


4. 가스냉방사업

- 가스냉난방 (GHP-Gas engine Heat Pump - 가스 엔진 구동형 열 펌프)은 전기 대신 가스를 냉난방 원료로 사용하는 신개념 가스 냉난방 시스템입니다.

5. 태양광 발전사업

- 태양전지를 이용하여 무한정·무공해의 태양광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직접 변환하여, 이때 생산된 전기를 판매하는 사업입니다.

복리후생

1. 생활편의

- 자녀학자금 지원

- 의료비 지원

- 주택자금 지원


2. 건강, 여가활동

- 건강검진 제도

- 동호회 지원

- 콘도 및 휴양소 이용지원


3. 기타 복리후생

- 선택적 복리후생 제도

- 장기근속포상, 휴가

- 경조사 지원

- 상해보험 가입

SK 코원 에너지서비스 채용소식

현재 SK계열사 코원 에너지서비스에서 안전관리 전문대졸 신입사원 채용이 진행중입니다. 패기와 열정이 넘치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류접수 기간은 2019년 7월 2일부터 진행되었으며 2019년 7월 15일까지 서류를 마감하고 있습니다.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채용인원은 소수로 한자리수 인원을 뽑고 있으며 신입 정규직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근무지역은 서울특별시, 경기도로 수도권 지역에 연고가 있으신 분들에게 꽤나 메리트 있는 부분으로 보여집니다.

직무는 안전공급으로 도시가스 공급시설을 관리하고 굴착공사 관리를 하는 업무를 맡게 됩니다. 필수로 요구되는 자격은 전문대졸, 운전면허 1종보통을 요구하며

우대사항으로는 토목, 화학공학, 기계공학, 전기공학 전공자 및 관련자격 소지자를 우대하고 있으며 가스기능사 이상 등급 자격증을 우대한다고 합니다.

전형은 서류전형 ▶ 필기(인성) ▶ 필기(적성) ▶ 면접(실무 및 임원) ▶ 최종합격 순서입니다.


자기소개서 항목

1. 자발적으로 최고 수준의 목표를 세우고 끈질기게 성취한 경험에 대해서 서술해 주세요(1000자 10단락 이내)

2. 새로운 것을 접촉하거나 남다른 아이디어를 통해 문제를 개선했던 경험에 대해서 서술하세요.(1000자 10단락 이내)

3. 지원 분야와 관련하여 특정 영역의 전문성을 키우기 위해 꾸준하게 노력한 경험에 대해서 서술해주세요.(1000자 10단락 이내)

4. 혼자 하기 어려운 일에서 다양한 지원활용, 타인의 협력을 최대한 이끌어 내며 팀워크를 발휘하여 공동 목표 달성에 기여한 경험에 대해서 서술해주세요.(1000자 10단락 이내)

이상으로 SK계열사 코원에너지서비스 채용소식 및 연봉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