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케미칼 채용소식 연봉정보 주가현황

그린케미칼(주)는 계면활성제인 EOA, ETA, DMC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능성 화학제품 제조회사입니다. AM 생산을 통해 정밀화학업계의 선도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기업정보

1. 회사명 : 그린케미칼(주)

2. 대표자 : 양준화 대표이사

3. 설립일 : 2003년 1월 1일

4. 사원수 : 약 140여 명

5. 매출액 : 그린케미칼 2018년 매출액 약 2,541억원

그린케미칼 연봉

포털사이트에서 찾아본 그린케미칼의 평균연봉은 5천만원 이상 7천만원 미만입니다. 적지 않은 수준이지만 그렇다고 매우 높은 수준은 아니에요.


취업사이트 잡코리아에서 알아본 그린케미칼의 평균연봉은 계약직포함, 임원을 제외하고 약 6,396만원으로 평균집계가 되었습니다.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평균연봉은 적지 않은 수준이며 밑에 있는 채용소식에서도 볼 수 있지만 신입사원 연봉은 4조3교대 근무를 하며 초봉 4천만원 이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린케미칼 주가현황

그린케미칼의 주가는 2019년 6월 17일 장종료 기준 전일대비 0.26% 상승한 3,825원이며 52주 고가 5,600원 52주 저가 3,405원이며 시가총액 765억원으로 코스피 77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사업장

충청남도 서산시 대산읍 독곶2로 103

사업제품

1. EOA :  40여 년간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로 고객만족을 실현합니다.

2. ETA : 대한민국 유일 Ethanolamine 제조 업체로서 안정적인 공급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합니다.

3. DMC : 친환경 대체화학물질로 최고의 가치를 창조합니다.

4. AM : 고객의 제품을 더욱 가치있게 만드는 UV경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복리후생

1. 연금·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2. 휴무·휴가·행사 : 연차휴가, 정기휴가, 경조휴가, 하기휴가

3. 보상·수당·지원 : 퇴직금, 각종 경조금 지원, 자녀 학자금 지원(중, 고, 대학교), 본인/가족 의료비 지원, 성과급, 주택자금 지원, 정기 상여금

4. 사내시설·장애인지원 : 사택제공

5. 생활편의·여가행사 : 사내 동호회 운영, 건강검진, 중식제공, 근무복 지급

6. 건광관리 : 본인건강검진, 배우자 건강검진, 가족 의료비 지원

그린케미칼 채용소식

현재 그린케미칼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공고가 올라와서 서류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2019년 6월 14일부터 전형이 시작되었고 2019년 6월 23일(일) 23:59분까지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2018년 2월 까지는 사명이 KPX그린케미칼이었으나 3월에 그린케미칼로 사명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마크도 초록색 나무로 바뀐것이 그린이라는 사명과 아주 잘 어울리네요.

모집부문은 두가지로 환경안전과 생산팀 두 부문으로 나누어집니다. 근무지는 공통적으로 충청남도 서산시이며, 필수 및 우대자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환경부문은 수질자격은 우대하지만 대기환경기사는 필수라고 명시되어 있는것이 눈에 띄네요. 생산팀은 필수조건으로는 고등학교만 졸업할 수 있으니 보유한 자격증이 우대를 많이 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근무조건에 신입사원의 급여는 4천만원 이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수습기간이 지나고 나서의 상여금은 500%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숙사는 사업장과 매우 가까운 위치는 아니며 통근버스 운행하고 있습니다.

환경안전과 생산팀의 채용절차가 다릅니다. 생산은 면접은 1차로 끝나는데 환경팀은 2차에 거쳐 최종합격을 하게 됩니다.

충청남도 서산시 대산읍에는 쟁쟁한 대기업들이 많이 있는 곳입니다. 엘지, 롯데, 현대, 한화 등 국내 굴지의 대기업들이 많이 위치하여 비교적 인지도가 조금 낮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곳도 화학업계이기 때문에 20년차씩 근무하면 억대연봉을 노려볼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대산이라는 곳이 회사만 보고 가는 곳이 아니라는 많은 경험자들의 이야기가 많으니 좋은 판단하여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