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NC 채용소식, 연봉정보(포스코계열사)

SNNC는 지난 2006년 포스코와 뉴칼레도니아의 최대 니켈 광석 수출회사인 SMSP사가 합작 설립한 회사입니다. 스테인리스강의 주원료인 페로니켈 (니켈 20%, 철 80%)과 기타 부산물을 생산 그리고 판매하는 국내 최초의 페로니켈 제조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정보

1. 회사명 : (주)에스엔엔씨

2. 대표자 : 이은석 대표이사

3. 설립일 : 2006년 5월 18일

4. 사원수 : 약 280여 명

5. 매출액 : 에스엔엔씨 2018년도 매출액 약 6,563억원

SNNC 연봉


포스코계열사 SNNC의 연봉을 포털사이트에서 알아 보았습니다. 평균연봉 약 7천만원에서 1억 미만의 매우 높은 평균연봉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제가 알기로도 포스코그룹의 많은 계열사 중에서 꽤 연봉이 높은 기업으로 알고 있었는데 사실인것 같습니다.

사업장

전라남도 광양시 제철로 2148-139

사업제품

1. 페로니켈 :  스테인리스의 주 원료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니켈계의 스테인리스강은 내열, 내식성, 내산성, 내마모성 등이 우수하고 가공성이 양호할 뿐만 아니라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로서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식기, 주방용품 등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의료용 기구, 비행기, 동전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니켈은 우리 생활에 매우 유익한 금속입니다.

2. 페로니켈슬래그

- 프라임스톤 : 용융슬래그가 자연 공냉에 의해 서서히 냉각시켜 자갈 형태로 생산한 제품입니다. 토목용 골재로 사용시 다짐율이 우수합니다.

- 프라임샌드 : 용융슬래그에 물을 분사하여 모래 형태로 생산한 제품입니다. 천연모래 이상으로 우수한 특성을 가지고 있어 콘크리트용 모래로 사용 가능합니다.

SNNC 복리후생

1. 주택자금 대부

- 주택구입 및 전세자금의 저금리 대부 지원

2. 통신비 지원

원활한 업무활동을 위한 통신비 지원

3. 사외 휴양시설

임직원의 심신 재충전을 위한 사외 휴양시설 지원

4. 동호회 지원

- 동료와 함께 취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동호회 지원

5. 숙소 지원금

원거리 거주자를 위한 숙소 지원금

6. 자녀 학자금

자녀를 둔 전 임직원에게 제공하는 자녀 학자금

7. 통근버스 운행

- 붐비는 출퇴근 시간대에 통근버스 운행

8. 경조사 지원

- 청원휴가 및 경조금/화환 지원

9. 자기개발 지원

- Global MBA 및 어학학습 지원

SNNC 채용소식

2019년 6월 15일부터 포스코계열사 SNNC 19년 상반기 현장직 신입(채용형인턴)및 경력채용 채용공고가 홈페이지에 올라왔습니다. 기간은 2019년 6월 23일(일)까지 이며 채용공고를 아래와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채용사이트

이번 공고는 신입사원, 경력사원 두 분야로 나눠지며 기계, 전기, 화공 전공을 이수한 고교 또는 전문대학교 졸업하신 분들이 지원 가능합니다. 또는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분들도 지원할 수 있으며 근무지는 전라남도 광양시 본사입니다.

채용인원은 각 부문별로 0명으로 소수인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신입인 경우 서류전형 ▶ 인적성전형 ▶ 면접전형 ▶ 채용형인턴(1년) ▶ 채용평가 순서로 이루어지며 경력직은 인성검사, 면접전형 후 입사하는 형식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

각종 커뮤니티 또는 카페에서 들리는 이야기에 의하면 꽤나 근무강도가 높은 수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흔히 우주복이라고 해야하나요? 철강기업의 근무환경이 좋지 않은것 정도야 듣기만 해도 알 수 있는 일지만 직접 해본것과 보는것과는 많이 다르지 않을까 하는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위 사진이 SNNC홈페이지에 접속했을때 메인에 나오는 사진인데, 위에 작업자 분들이 입고계신옷이 뜨거운 열에 견딜 수 있는 흔히 말하는 우주복이라고 보여집니다. 환경이 좋지 않다고는 하지만 요즘 같은 취업난에 높은 연봉과 4조2교대의 매력적은 교대방식으로 지원자는 역시 매우 많을것으로 보여집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