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전자(주) 안산공장 채용소식 연봉정보

영풍전자국내에서 처음으로 연성회로기판 양산을 시작한 이래 매년 성장을 거듭하여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친환경경영, 정도경영, 상생경영을 수행하여 세계 연성회로기판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영풍전자(주) 기업정보

1. 회사명 : 영풍전자(주)

2. 대표자 : 신찬식 대표이사

3. 설립일 : 1990년 1월 16일

4. 사원수 : 약 600여 명

5. 매출액 : 2018년 영풍전자(주) 매출액 약 4,893억원

영풍전자 연봉

포털사이트에서 영풍전자를 검색하면 두가지의 기업이 검색되는데요. 기업이름은 같은데 사업장과 대표자가 다릅니다. 오늘 알아보는 기업은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기업임을 말씀드립니다. 영풍전자의 평균연봉은 약 3천만원에서 5천만원 사이로 집계되고 있네요.


취업사이트 인크루트에서 알아본 영풍전자의 평균연봉은 약 3,532만원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근무지

영풍전자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범지기로 141번길 39

사업제품

1. SINGLE SIDE : 기본적인 구조로서 한쪽 면에만 Land가 형성되는 구조로, FPCB 특성중 굽힘을 이용한 소형 가전제품의 3차원 배선이나 ODD제품의 Pick-up Module에 주로 사용된다.

2. DOUBLE SIDE :  PI 필름에 상하로 동박이 접착된 상태로 이 구조의 경우 Land (납땜할 수 있는 곳)가 상.하 모두 형성될 수 있기 때문에 부품을 장착할 경우 동일 크기에서 부품 밀도를 높일 수 있다.

3. DOUBLE ACEESS : Coverlay 를 상.하 모두 접착시키는 것에 대해서는 D/S와 비슷하지만 이 경우는 동박이 1겹으로 동박 밑면에 Coverlay를 접착시킨후 Pattern을 형성하고 윗면 Coverlay를 접착시키는 공정을 거치게 된다.

4. MULTI LAYER : 가전제품과 통신기기가 소형화, 고기능화 되어가는 추세로 인하여 동일한 제품 Size에 더 많은 회로 및 부품을 실장하기 위하여 제품이 다층화로 되어 가는 추세이다.

5. RIGLD FLEXIBLE : Rigid의 경성과 Flexible의 연성의 장점을 살려 SMT 실장을 용이하게 하고 Flexible의 기능도 갖춘 복합제품이다.

6. 주요거래처 : 삼성디스플레이, 삼성전자, LG디스플레이, LG전자, 일진디스플레이, 에스맥, ELK Apple,  GIS, BOE, TianmaCammsys, HNT, 삼성전기, Truly, 현대모비스

영풍전자 채용소식

현재 영풍전자(주) 각 부문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 담당자 모집 공고가 진행중입니다. 접수기간은 2019년 6월 2일 23:59까지 입니다. 모집부문이 다양한 부문이 있는데 초대졸 이상의 학력으로 지원할 수 있는 분야도 있어서 공고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대졸 이상의 학력으로 이번 영풍전자의 공고에서 총무 및 전산 부문에 지우너이 가능합니다. 모집인원은 각 부문별로 0자리 숫자로 적은 인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우대사항으로는 FPCB/PCB경력자, 관련자격, 전공, 보훈대상자, 외국어 가능한 경력자에게 가산점이 있어보입니다. 초대졸이상의 학력으로 지원은 가능하나 4년제 졸업생의 높은 스펙을 가지고 있는 지원자들과의 경쟁으로 문이 좁고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