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슘머트리얼즈코리아 채용소식 연봉정보

약 40년 동안 Air Products 전자 소재 사업부로서 반도체 산업에 혁신을 가져오는 차세대 CMP 슬러리, 초박 유전체 및 금속막 전구체, 세정 및 에칭 제품, 공급 장비를 제작할 수 있도록 영역을 넓혀 왔습니다. 버슘머트리얼즈는 글로벌 기술 리더십 구축과 품질, 안전, 신뢰성에 대한 명성을 쌓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회사입니다.전 세계적으로 2,3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전자 소재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와 협업에 대한 애정 그리고 광범위한 성공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업정보

1. 회사명 : 버슘머트리얼즈코리아(주)

2. 대표자 : 유재운 대표이사

3. 설립일 : 1973년 9월 29일

4. 사원수 : 약 200여 명

5. 매출액 : 2018년 버슘머트리얼즈코리아 매출액 약 4,812억원

버슘머트리얼즈코리아 연봉

포털사이트에서 가장 쉽게 찾아낼 수 있는 버슘머트리얼즈코리아 평균연봉은 약 5천만원 이상 7천만원 미만으로 집계되고 있는데요.


취업사이트 잡코리아에서도 버슘머트리얼즈 평균연봉이 약 5,416만원으로 집계되고 있는 작지만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는 기업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근무지

1. 안산사업장(ADM)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장자골로 82

2. 시흥사업장 : 경기 시흥시 협력로 143

3. 평택사업장(SPC) : 경기도 평택시 산단로 88-19

4. 울산사업장(PM) : 울산 남구 용연로98번길 48

사업제품

알곤, 공업용액체산소, 질소, 기체질소, 특수혼합용가스 제조, 경영자문, 부동산 임대 등 석유화학계 기초화학물질 제조업체

복리후생

1. 근무환경

- 휴게실, 유니폼 지급, 사무용품 지급

2. 지원금 / 보험

- 건강검진, 각종 경조사 지원, 자녀학자금

3. 급여제도

- 인센티브제, 야근수당 휴일 특근수당, 4대보험지원

4. 교육/생활

- 직무능력 향상교육, 사원식당, 점심저녁 제공

5. 리프레시

- 휴가, 경조휴가제,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보건휴가

6. 조직문화

- 야간강요 X, 자유복장

채용소식

현재 버슘머트리얼즈 평택공장, 시흥공장 오퍼레이터 정규직 신입사원 채용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접수 기간은 2019년 6월 2일(일) 24:00까지입니다.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생산오퍼레이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자격요건은 고졸이상이며 두자릿수 인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우대하는 사항이 굉장히 많이 있는데 중요한 부분만 짚어본다면,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우대는 모든 기업들이 우대하는 사항입니다. 가스자격증, 위험물자격증, 전기, 화공, 기계과 등을 포함한 공대 졸업생을 우대하는것으로 보입니다.

버슘머트리얼즈코리아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서 검색을 하며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평택공장은 기숙사가 없다고 하네요. 시화공장은 기숙사는 있지만 인원이 가득차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교대형태는 4조2교대 근무이며 3근3휴, 주말쉬는 3조3교대, 주간근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