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머티리얼 채용소식, 연봉 알아보자

유니온머티리얼(주)는 모터용 페라이트 사업, 절삭공구, 수도밸브, 전자레인지 부품 등 산업에 사용되는 용품을 생산하는 세라믹 사업 제조 판매 기업입니다. 연간 매출 약 1,000억원 중 약 70%가 넘는 물량을 미주, 유럽, 일본을 비롯한 국가에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 첨단신소재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기업정보

1. 회사명 : 유니온머티리얼(주)

2. 대표자 : 김진영, 이우선 대표이사

3. 설립일 : 2000년도 설립

4. 사원수 : 약 290여명    

5. 매출액 : 2018년 12월 기준 매출액 약 1,123억원

 

채용소식 

유니온 머티리얼 포항공장 페라이트 사업부문에서 기계정비원, 전기보수원 인원을 충원하고 있습니다.

서류접수 기간은 2020년 3월 1일까지 이며 취업전문 사이트 잡코리아에서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연 봉

1. 국내 대형 포털사이트에서 유니온머티리얼의 평균연봉은 약 5천만원 이상에서 7천만원 미만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2. 취업전문 사이트 잡코리아에서 알아본 유니온머티리얼의 연봉. 예전에 이름은 쌍용머티리얼이었는데 수정되지 않았네요. 중요한것은 연봉이겠죠? 계약직 사원 포함, 임원진 포함하여 전체 평균 연봉 약 5,388만원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3. 워크넷에서도 알아보았습니다. 페라이트와 세라믹을 기반으로 하여 국내 1위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수출에 중심을 두고 있는 유니온머티리얼의 기업만족도는 3.3으로 중상위권. 사실 이 정도면 높은 수준이죠. 평균연봉은 약 7,330만원 입니다.

 

사업장위치

1. 대구공장 : 대구 달서구 성서공단남로 151(세라믹 사업장)

2. 포항공장 : 경북 포항 남구 대송로 223(페라이트 사업장)

2019/03/21 - [채용소식] - 포스코(POSCO) 생산기술직 채용소식

2019/04/13 - [채용소식] - 에코프로지이엠 채용소식

 

사업제품

1. 세라믹 재료 종류

- 알루미나, 실리콘 나이트라이드, 지르코니아, 실리콘 카바이드

2. 절삭공구 종류

- 세라믹, 써멧, PCBN/PCD, 툴홀더, 밀링커터, 엔드밀/드릴, 척

3. 산업용 세라믹스

- 수도용 세라믹 디스크, 광통신용 페룰, 메타라이징 세라믹, 기타

4. 적용분야

- D/C Motor용 (Arc형상/Segment 및 기타 형상)

- 산업용 (블록형상)

 

글쓴이생각

OCI계열사인 유니온에서 쌍용머티리얼을 2016년도에 인수한 것을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는데요. 참 제가 가고 싶은 기업중에 한 곳입니다. 하지만 이번 채용은 전화기중 화공만 빼고 채용하네요. 게다가 한자리수 인원을 채용해서 저는 희망이 없다고 판단했는데 포항과 대구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좋은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