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생명과학 인보사, 연봉, 주가현황

급변하고 있는 경제 환경 속에서 항상 새로운 가능성을 생각합니다. 현재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기존 사업부문의 성장과 수익성을 바탕으로 BIO신약 개발에 박차를 가해, 향후 Global Bio Leader로 도약하겠다는 꿈을 키워 나가고 있습니다. 어느 한 조각이라도 빠지면 퍼즐이 완성되지 않듯 회사의 임직원 모두는 코오롱생명과학의 미래라는 큰 퍼즐을 완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기업정보

1. 회사명 : 코오롱생명과학(주)

2. 대표자 : 이우석 대표이사

3. 설립일 : 2000년 4월 21일

4. 사원수 : 약 500여 명

5. 매출액 : 2018년 코오롱생명과학 매출액 약 1,326억원

코오롱생명과학 연봉

포털사이트에서 알아볼 수 있는 코오롱생명과학 연봉은 평균연봉 약 5,000만원 이상 7,000만원 이하로 측정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매출액에 비해 높은 연봉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취업전문사이트 사람인에서의 코오롱생명과학의 연봉은 2018년 기준 최저 2,759만원 최고 8,285만원이며 평균연봉은 5,362억원으로 측정되고 있습니다. 카페 및 정보를 수집해보니 신입사원으로 입사했을시 코오롱생명과학 연봉은 약 4천만원 초반정도로 추정되네요.

코오롱생명과학 주가

현재 코오롱생명과학은 주가는 25,500원입니다. 하지만 주가가 문제가 아니라 지금 코오롱생명과학 주식은 거래정지 상태입니다. 아시는바와 같이 인보사 사태로 매우 위험하고 급박한 상황에 쳐해져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근무지

1. 충주공장 : 충청북도 충주시 대소원면 영평리 572

2. 음성공장 : 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대등로530번길 11-16

3. 김천1공장 : 경상북도 김천시 공단로 238(응명동)

4. 김천2공장 : 경상북도 김천시 어모면 산업단지2로 77

코오롱생명과학 인보사?

인보사란 무엇인가?

코오롱생명과학이 개발한 세계 최초의 골관절염 세포유전자 치료제로, 2017년 국내에서 시판 허가를 받았습니다. 미국에서 임상 3상을 진행하고 있었으나 인보사의 주성분 중 하나가 허가 당시 코오롱생명과학이 제출한 연골세포와 다른 신장세포라는 의혹이 나오면서 2019년 3월 31일 유통 및 판매가 중단되었었습니다. 식품안전처의 조사에 따르면 해당 세포는 신장세포로 확인됐으며, 특히 이 신장세포는 악성종양을 유발시킬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파문이 일었다. 이후 식약처는 추가 조사를 거쳐 2019년 5월 인보사의 품목허가를 취소한 상황입니다.

식약처 발표에 대한 입장문

아래는 코오롱생명과학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화면 나오는 이번 인보사 사태에 대한 입장문입니다.

결과적으로 제출자료가 완벽하지 못했으나, 조작 또는 은폐사실은 없었다고 합니다. 인보사의 안전과 효과에 대해서 식약처는 안정성에 큰 우려가 없었고 임상결과에서 통증개선 및 기능 개선효과가 있었다고 밝혔었는데요. 이러한 자료들을 바탕으로 향후 절차에 대해 협의해 나가겠다는 내용입니다.

복리후생

1. 법정 복리후생 :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2. 경조사 지원 : 경조사항에 따라 휴가, 화환, 경조금, 조의용품 지원

3. 건강검진 : 매년 전 임직원대상 건강검진 실시

4. 자녀학자금 지원 : 중, 고, 대학교 재학중인 임직원 자녀 학비지원

5. 휴가제도 : 주40시간 근무제 시행(유급, 연차, 포상휴가)

6. 사외어학비 지원 : 사외어학비에 대한 보조금 지원

7. 포상제도 : 장기근속자 및 성과우수자 포상

8. 임직원단체 상해보험 가입 : 각종 상해 및 질병발생시 입원 및 치료비 지원

9. 생일축하지원 : 생일을 맞이한 사원에게 콘도이용권 및 기념선물 지급

10. 전일 자율복 착용 근무 : 전임직원은 개인 업무특성에 맞게 자율복장 착용

11. 사내보육시설 운영 : 여직원 근무여건 향상

2019/05/02 - [채용소식] - 현대모비스 채용 및 기업정보 알아보자

2019/03/01 - [기업정보/정유,석유화학] - LG화학 성과급 나도 입사하고 싶다.

이상으로 코오롱생명과학 연봉, 주가 및 인보사에 관련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