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에스원 안심모바일, 채용소식, 주가현황

1977년 국내 최초 보안회사로 출범하여 첨단 보안기술에 빌딩솔루션과 에너지, 모바일을 접목시켜 고객님들에게 365일 24시간 행복한 삶을 누릴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합니다.

에스원 기업정보

1. 회사명 : (주)에스원

2. 대표자 : 육현표, 키다코이치 대표이사

3. 설립일 : 1977년 11월 28일

4. 사원수 : 약 6,600여 명

5. 매출액 : 2018년 에스원 매출액 약 2조 183억원

에스원 연봉

삼성 에스원의 평균연봉은 약 5천만원 이상, 7천만원 미만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평균연봉이기에 근속년수에 따라 급여차이가 있겠습니다. 이전에도 삼성 에스원의 기업정보에 대해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 에스원으 연봉은 신입기준 연봉은 연장근무나 사업장별로 상이한 내용이 있겠습니다만 평균적으로 4천 중반대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에스원 주가현황

2019년 5월 27일 에스원의 주가, 전일대비 0.41% 상승한 97,200원입니다. 조금 더 오르면 10만원이네요. 52주 고가 107,500원, 52주 저가 84,200원입니다. 시가총액 36,935억원으로 코스피 시총 68위 순위에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이란?

보안 전문기업 에스원에서 긴급출동 등 차별화된 안심서비스를 통신서비스와 접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심모바일은 SKT, KT의 통신망을 임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저렴하고 합리적인 통신요금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4가지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에스원이 제공하는 긴급출동, 위치조회, 안심존, 엄마랑 약속을 비롯한 안심서비스

2. 통신망 투자비와 마케팅 등 비용을 절감하여 합리적인 요금제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SKT, KT의 통신망으로 우수한 통화품질을 제공합니다.

4.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전국 대형매장과 다이렉트몰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복리후생

1. 생활안정

- 주택자금 대출 제도

- 자녀 학자금 지원 제도

- 개인연금 보험 지원 (일부 금액)

- 사내 예식장 지원


2. 여가생활

- 연간 복지 포인트 지급 (물품 구매, 여가 활동 등)

- 각종 콘도 및 워터파크 지원

- 동호회 활동 및 운영지원


3. 건강증진

- 의료비 지원 (본인, 배우자, 자녀)

- 건강 검진 실시 (본인 및 배우자)

- 레포츠센터 운영


4. 경조사 지원

- 본인 및 가족 경조사 시 휴가, 경조금, 화환, 조화, 등 지원


5. 기타

-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및 법정 복리후생 보험금 지원

삼성에스원 채용소식

현재 에스원 첨단보안직(CS) 5급 신입사원 채용이 진행중입니다. 아래 공고를 살펴보면서 중요한 부분을 다시 한번 짚어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서류접수 기간은 2019년 6월 9일(일) 17:00시 까지입니다.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주야 교대근무를 하게되며 이번 에스원 채용공고의 근무지역은 강원, 충청 지역입니다. 자세한 지역은 위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주요업무는 시스템점검 및 A/S, 고객방문, 관리, 긴급출동, 은행365ATM 장애조치 및 순찰업무를 맡게 됩니다. 자격요건중 운전면허증 1종 보통은 필수입니다.

전형은 서류전형 ▶ 직무적성검사 / 체력측정 ▶ 종합면접 / 운전평가 ▶ 채용검진 ▶ 직무적합평과입과(6주) ▶ 최종합격순서로 보안서비스업이다 보니 타기업과 전형이 다른 점을 알 수 있습니다.

※ 운전적성 정밀검사는 접수가 어려워 접수시부터 교통안전공단에서 미리 사전예약을 하는것을 권장하는게 아니라 필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