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MA 연봉정보 여수공장 직훈 채용정보

각종 산업용 소재로 사용되는 MMA(메틸메타크릴레이트)를 국산화하여 수입에 의존해왔던 국내 수요업체의 수급안정과 국제적인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하고자 (주)LG그룹과 일본 유수의 종합화학업체인 스미토모화학, 일본 촉매의 합작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제품의 연간 생산량은 MMA 약 18만톤, PMMA 약 12만톤 입니다.기업정보

1. 회사명 : 엘지엠엠에이(주)

2. 대표자 : 박종일, 야마다코이치로 대표이사

3. 설립일 : 1991년 3월 28일

4. 사원수 : 약 300여 명

5. 매출액 : 2018년 기준 약 8,259억원

LG MMA 연봉 수준

LG계열사로 유기화학제품 MMA제조 및 판매 등 기타 기초유기화학물질 제조기업인 LG MMA의 연봉을 포털사이트에서 먼저 정보를 찾아본 결과 평균 7,000만원 이상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대기업 석유화학기업답게 높은 연봉수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취업사이트에 기재된 LG MMA의 연봉정보를 알아 보겠습니다. 동종업계 평균대비 약 68% 높은 수준이라고 되어 있지만 그 정도는 아니고 적지 않은 높은 수준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근무지

1. MMA 1공장 : 전라남도 여수시 여수산단4로 58 (중흥동)

2. MMA 2공장 : 전라남도 여수시 산단중앙로 495 (중흥동)

3. MMA 3공장 : 전라남도 여수시 산단중앙로 499 (중흥동)

4. PMMA 1공장 : 전라남도 여수시 여수산단2로 55 (화치동)

5. PMMA 2공장 : 전라남도 여수시 산단중앙로 497 (중흥동)

사업제품

1.Polymer - polymer, 일반 PMMA, 내열 PMMA, 내충격 PMMA, SMMA, 코팅레진

2. MONOMER - MMA, MAA, BMA


채용소식

2019년 5월 15일부터 LG MMA 상반기 여수공장 직업훈련생 채용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모집기간은 2019년 5월 29일(수) 16:00까지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모집부문과 중요한 부분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집부문은 공무, 생산, 품질 세 부분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전문대학 졸업자 및 2019년 8월에 졸업예정을 앞두고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생산은 화학공학을 대부분 채용할것으로 보이며 공무, 품질 부분에 기계, 전자, 전기 관련학과 지원자들이 보직을 배치받을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채용인원은 두자리로 뽑고 있습니다.

4조 3교대로 운영되며 '야간 및 휴일 교대근무를 가능한자' 지원자격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공무와 품질은 미지수지만 생산은 교대근무라고 보셔야겠습니다.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전형으로 나뉘어집니다. 아직 10일 정도 여유가 남아 있으니 천천히 준비하셔도 무방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

한 때 LG MMA의 채용인원은 LG화학에 최종합격한 직업훈련생들의 평가중에 높지 않은 수준의 평가를 받은 훈련생이 배치받기도 한 적이 있다고합니다. LG화학에 비해 사원수는 적은 수준이지만 높은 매출액의 LG그룹의 효자사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