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셀텍 연봉정보 채용정보 알아보자

호두과자로 유명한 충청남도 천안시에 위치한 중소 OLED 제조 및 가공을 하는 기업입니다. 규모가 크지 않음에도 채용공고가 자주 눈에 띄어 정보를 한번 모아봤습니다.

회사소개

1. 회사명 : (주)온셀텍

2. 대표자 : 박윤민 대표이사

3. 설립일 : 2009년 6월 15일

4. 사원수 : 약 700여명

5. 매출액 : 2018년 기준 약 724억원

온셀텍 연봉

온셀텍이라는 기업이 아직은 규모나 인지도 적인 부분에서 크지 않는 부분이여서 그 흔한 취업사이트에도 연봉정보가 제대로 나오지 않네요. 포털사이트에서 나오는 연봉은 3천만원에서 5천만원이 평균 연봉으로 측정되고 있습니다. 채용공고에 명시된 270만원이 한달 월급일 경우 270만원 * 12 = 3,240만원에 그 외 수당을 어느정도 추가로 예상하면 온셀텍의 연봉은 신입기준 3천 중반정도로 추정됩니다.


온셀텍 근무지

- 충남 천안시 서북구 3공단 6로 86-9(차암동)

복리후생

1. 4대보험 지원

- 의료, 고용, 산재보험, 국민연금


2. 건강보험 지원

- 개별 상해보험, 단체 의료보험 지원


3. 주택자금 지원

4. 자녀 입학축하금 지원

5. 경조휴가, 경조금, 기념일 선물, Refresh휴가

6. 모범사원 포상

- 월, 반기, 연간 우수사원 포상(상금 및 해외여행)


7. 기숙사지원

8. 통근버스 지원

채용소식

온셀텍에서는 현재 생산직 부분의 정규직 사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서류접수 마감기간은 2019년 5월 19일(일) 23:00까지입니다. 넉넉한 시간인줄 알았는데 내일까지네요. 관심을 가지고 계신 지원자분들은 주말에 데이트, 취미생활 하는 시간을 조금 줄여서 지원서를 기간내에 서류를 접수하시는게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온셀텍 채용공고를 보면서 중요한 부분을 다시 한번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담당업무는 OLEDF검사 및 가공을 하는 업무를 하게됩니다. 채용인원은 두자리 숫자로 입사동기도 꽤나 있겠네요. 근무형태는 3조2교대 4일주간근무 ▶ 2일 휴무▶ 4일 야간근무▶ 2일 휴무 형태로 운영된다고 친절하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저는 3조2교대 근무를 해보진 않았는데 지인들이나 카페에서 듣는 소식으로는 2조2교대가 근무패턴은 더 나아보인다는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하지만 평일에도 휴무일이 있어서 주간에만 볼수 있는 업무를 보는데에는 좋은점이기도 합니다.

근무시간은 오전7시에서 저녁7시까지 야간은 반대로입니다.

급여수준은 평균 270만원 이상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

재직자피셜로는 밥40끼 무료제공, 기숙사비는 월 5만원, 헬스장도 있다고합니다. 그런데 신입으로 뽑은 사원들이 오랫동안 머물러 있는 않는 것이 현재 분위기라고 합니다. 입사후 처음엔 2일 정도 교육을 받고 방진복을 착용하는데 원피스형태입니다. 지원이나 곧 입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