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시스템아이씨 연봉 채용소식

SK하이닉스시스템아이씨는 2017년 7월, Pure play 파운드리 사업의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 SK하이닉스로부터 분사한 후, 8인치 Analog 반도체 파운드리 사업분야에서 지속적인 도전과 성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SK하이닉스시스템아이씨의 채용정보와 연봉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채용소식

하이닉스시스템아이씨는 2020년 신입 operator 계약직 채용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번 공고는 계약직 인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채용인원은 00으로 되어 있는데 다른 고용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30명을 뽑고 있습니다.

접수기간은 2020년 3월 24일(화) 24:00까지입니다.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연봉

사람인

취업전문 사이트 사람인에 알아본 SK하이닉스시스템아이씨의 연봉은 2018년도 기준 평균 4,190만원입니다.

채용공고

SK하이닉스시스템아이씨 3월 계약직 채용공고에 명시된 연봉 처우가 적혀 있어 다시 한번 표시를 해봤습니다.


- 신입 평균 약 4,000만원 수준이며 2년 만근시 약 8,000만원(만근수당포함)

 복리후생

SK하이닉스시스템아이씨는 구성원과 고객은 물론 협력사와 투자자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최고의 수준을 추구하는 SUPEX Spirit으로 치열한 도전을 이어가겠습니다.

SK하이닉스시스템아이씨는 계약직 채용으로 자주 모습을 보입니다. 짧은 근무기간이 계약되어 있다는 점이 아쉬운 부분이지만 적지 않은 연봉과 많은 인원을 뽑고 있기 때문에 인기가 있는 기업입니다.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에게는 요즘 같은 취업난에 좋은 기회로 보여집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