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코로나 채용소식

포스코열연, 냉연, 스테인리스 등 철강재를 단일 사업장 규모로 세계 최대 규모인 포항제철소와 광양제철소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기업정보

1. 회사명 : (주)포스코

2. 대표자 : 최정우, 장인화

3. 설립일 : 1968년 3월 25일

4. 사원수 : 약 17,300여명

5. 매출액 : 2018년 12월 기준 약 64조 9,777억원

 

채용소식 

국내 철강기업 탑클라스 기업 포스코의 생산직 채용소식이 올라왔습니다.

코로나19사태로 인해서 대기업 채용소식이 언제나오나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취준생들의 마음을 달래주는 것인지 아직 홈페이지에 공고가 나온것은 아니지만 코로나 사태가 잠잠해지면 채용을 할 것이라는 예정공고가 SNS를 통해 공지되었습니다.

곧 시작될 포스코 채용은 000명의 대규모 채용입니다.

◆ 모집분야 : 제가 포스코를 가고 싶어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모집분야가 다양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조업을 맡는 제철소 운전 정비 부문의 인원을 많이 채용하지만 생산을 보조하는 운영직군을 여러분야로 나눠서 그 직군에 맡는 전공졸업자, 지식을 갖춘 사람을 채용하는 전형방법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 학력관련 : 포스코는 생산직은 고졸, 전문대졸, 4년제 졸업생 모두 학력무관으로 지원이 가능합니다. 솔직히 전문대졸 졸업생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지도 모르지만 4년제 졸업생들 같은 경우는 입장이 반대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철도운전직이나 크레인운전직 그리고 환경팀 경우는 학교 졸업내용은 명시되지 않으므로 보유한 자격증이나 업무 경력이 가산점으로 작용되지 않을까 합니다.

매번 포스팅 할때마다 하는 말이지만 빨리 코로나 사태가 마무리되었으면 합니다. 포스코 채용공고 정말 기다려왔던 공고인데 이번 기회에 정말 가고싶은 마음입니다. 여러분들도 준비 잘하셔서 원하는 결과 이루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