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퓨얼셀 채용정보 알아보자

회사소개

1) 회사명 : (주)두산퓨얼셀

2) 대표자 : 정형락 사업부장

3) 설립일 : 2014년 10월 2일

4) 사원수 : 약 200여명

5) CEO인사말 

(주)두산 퓨얼셀은 수십 년간 검증된 안정적인 기술과 제품을 기반으로 연료전지 사업을 선도해온 미국의 CEP사와 국내 주택용 연료전지 사업을 선도해온 퓨얼셀파워를 ‘14년 합병하여 새롭게 출범한 회사입니다.


연료전지는 연소반응 없이 연료와 공기 중의 산소를 반응시켜 전기와 열을 생산하는 에너지 공급기기로 규모에 관계없이 고효율을 유지할 수 있으며, 발전용부터 주택용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신에너지원입니다.


저희 회사는 소형인 600W급 부터 중대형 제품인 400kW까지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여, 국내시장에서는 주택 연료전지 보급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며 정부의 신재생 에너지 보급 정책에 발맞추어 대형 발전소에 연료전지 보급을 확대 중에 있습니다.

또한 미국 시장에서도 원가경쟁력을 강화하여 상업용 건물, 공장, 데이터 센터, 병원, 대학 등에 공급하여 정전시에도 안정적인 친환경 에너지 공급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주)두산 퓨얼셀은 연료전지의 보급사업을 통해 자원의 고갈 및 지구온난화로 인한 전통적 발전 방식의 한계를 극복하고 에너지원의 다양성과 고효율 발전에 따른 에너지효율 향상을 통해 국가경쟁력과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두산퓨얼셀 연봉

취업사이트에 표기된 두산퓨얼셀의 평균연봉현황입니다. 계약직과 임원의 급여까지 포함된 수준임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근무지

1) 익산공장 : 전라북도 익산시 서동로 627

2) 화성공장 :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제약단지로 75

사업제품

1) 연료전지 원리 : 도시가스를 이용해 수소와 공기중의 산소의 전기화학반응으로 전기와 열을 생산하는 발전기로서 1년 365일 가동 가능하며, 고객의 편의에 따라 On-Off 조절이 가능한 유일한 신재생에너지입니다.

2) 연료전지 시스템 : 연료전지 시스템은 도시가스를 이용해 수소를 생산하고 이를 공기중의 산소와 전기화학반응시켜서 전기와 열을 발생시키는 열병합 발전기로, 고효율(발전효율 42%, 열효율 52%), 친환경성(CO2 40%감소)을 특징으로 하는 제품으로 분산 발전용, 산업용, 상업용 건물에 공급됩니다.

FAFC

PEMFC

3) 연료전지 핵심부품 : 스택, MEA, 개질기

복리후생

1) 지원금/보험

건강검진, 의료비지원(본인), 직원대출제도, 각종 경조사 지원, 단체 상해보험, 의료비지원(가족), 체력단련실운영, 자녀학자금


2) 교육/생활

창립일행사, 워크샵, 신입사원교육(OJT), 직무능력향상교육, 리더쉽강화교육, 멘토링제도, 외국어 교육 지원, 사이버연수원운영, 구내식당(사원식당), 사내동호회 운영, 음료제공(차, 커피), 신규입사자 멘토 제도


3) 출퇴근

전세자금 대출, 출퇴근 교통비 지원, 주 52시간제 준수


4) 급여제도

퇴직연금, 장기근속자 포상, 퇴직금, 성과급, 직책수당, 4대 보험


5) 근무환경

전용 사옥, 노트북, 사원증, 사무용품 지급


6) 리프레시

연차, 여름휴가, 경조휴가제, 반차, Refresh휴가, 창립일휴무, 근로자의 날 휴무, 휴가비지원,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7) 선물

명절선물/귀향비, 창립일선물지급, 생일선물/파티, 결혼기념일선물, 임신/출산 선물, 장기근속 선물


8) 조직문화

수평적 조직문화, 자유복장, 자유로운 연차사용

채용소식

두산퓨얼셀 기술직 채용공고입니다.


1) 생산기술직 신입사원 부문을 모집하고 있으며 담당업무는 연료전지 시스템조립 및 생산입니다.

2) 전공은 무관하며 특수용접기능사, 지게차운전기능사 보유자 우대합니다.

3) 채용인원은 0명입니다

4) 정규직으로 주5일 근무체제로 근무지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화성공장입니다.

5) 서류접수 기간은 2019년 4월 10일까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