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연봉정보 주가 알아보자

삼성전기는 소재, 다층박막성형, 회로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MLCC 등 수동부품, 인쇄회로 기판과 모듈 분야에서 세계 최고를 지향하는 종합부품회사 입니다. 소재, 다층박막성형, 고주파회로설계의 3대 기술을 바탕으로 수동부품, 기판, 모듈 사업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여 한국 전자산업 발전을 이끌어 왔습니다.

1. 회사소개

- 회사명 : (주)삼성전기
- 대표자 : 이윤태 대표이사
- 설립일 : 1973년 8월 8일
- 사원수 : 약 11,700여명
- 매출액 : 2018년 기준 약 8조 1,930억원
- 사업제품
 

2. 삼성전기 연봉

- 삼성전기의 직급별 평균연봉은 아래 자료와 같습니다.

- 아래 자료를 참고하여 추정하면 5급 생산직일 경우 4천만원 초반에서 중반으로 추정됩니다.


3. 근무지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

- 부산광역시 강서구 녹산산업중로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번영로

- 세종자치특별시 연동면 삼성길

- 울산광역시 남구 여천로

4. 근무형태

- 3조2교대 근무입니다(주주주주 휴휴 야야야야 휴휴)

5. 복리후생

- 삼성전기의 복리후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자녀 대학교까지 학자금 지원, 노후 준비를 위한 개인연금 지원을 합니다.

2) 연단위로 지원되는 복지포인트로 의류, 식료품, 스포츠센터, 건강검진, 여행, 공연, 독서, 외국어 학습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워터파크 및 전국 각지 휴양소를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여가생활 지원있습니다.

6. 채용소식

- 현재 삼성전기 생산직은 채용중인 공고가 없습니다. 작년 12월 19일부터 올해 1월 2일까지 진행된 5급 채용공고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근무형태로는 교대근무 가능한 정규직 사원을 모집하는 공고입니다.

2) 근무지역은 부산, 수원, 천안이고 지원서 작성시 희망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삼성 직급 체계로 5급 사원입니다.

4) 전형절차는 지원서작성 > 서류전형 > 종합면접(직무적성검사/면접/채용검진) > 최종합격입니다.

7. 주가와 인적인 생각

- 삼성전기의 주가는 2019년 3월 20일 기준 100,000만원으로 장 마감 되었습니다.

- 삼성전기는 삼성계열사로 대기업으로 속하지만 3조2교대라는 근무체계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3조 2교대는 언틋보면 쉬는날도 많아 보이고 할만하다고 생각되지만 하루 10시간 근무에 일정하지 않은 패턴으로 몸이 많이 상한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커뮤니티에서는 정말 힘들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