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채용 및 연봉정보

현대엘리베이터 채용 및 연봉정보

현대엘리베이터는 진화하는 도시 건축의 트렌드에 발맞추어 가장 빠르고 편리하며 안전한 이동 경험을 선사하기 위하여,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 주차시스템 등 승강기 분야에서 최고의 이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승강기 교체공사일부분을 교체함으로써 성능을높이는 서비스입니다.전면교체, 부분교체, 주차시스템 교체를 하고 있으며 최첨단 고객케어센터를 중심으로예방점검, 고장 처리 등을 신속하고정확하게 처리합니다.종합 유지관리 서비스, FM첨단 원격관리 서비스 HRTS, 인공지능 유지관리 시스템 PRIMA 등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승강기시장을 넘어 세계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1. 회사소개

- 회사명 : 현대엘리베이터

- 대표자 : 장병우 대표이사

- 설립일 : 1984년 5월 23일 

- 사원수 : 약 2,200명

- 매출액 : 2017년 기준 약 1조 7,068억원

- 사업제품

1) 초고속엘리베이터(디엘) : 50층 이상 - 오피스 및 호텔
2) 고속엘리베이터(아이젤) : 50층 이하 - 주거용, 오피스, 호텔, 병원
3) 중저속엘리베이터(루젤, 뉴와이저) : 30층 이하 - 주거용, 오피스, 호텔, 병원, 교육시설, 상업시설, 공공시설
4) 중저속엘리베이터(네오, 비발디 : 15층 이하 - 소형빌라, 오피스텔, 상업시설

2. 연 봉

- 현대엘리베이터 연봉은 주간근무시 약 4천 중반정도, 당직, 숙직 등 야간근무를 하게되는 부서는 + 약 500만 정도 추정됩니다.

3. 근무지

- 경기도 이천시

4. 근무형태

- 주간근무

5. 복리후생

- 현대엘리베이터의 복지는 보시다시피 5가지로 구분되어 있어 설명드리겠습니다.



- 주택구입 or 임차 시 대출 지원, 사원임대아파트(서울, 경기), 기숙사(이천) 운영

- 긴급생활안정을 자금 필요시 복지기금 대출 지원

- 본인 및 가족 의료비 지원, 상해 및 암진단 시 보금 지급 (입사시 자동 가입)

- 만 40세 이상 또는 근속 만 10년이상 종합검진 지원

- 유치원, 중, 고 대학교 입학금 및수업료 와 선물 지급

- 연간 일정 금액 복지포인트 지원

- 직무 관련된 자격증 취득시 인센티브 및 시험자격비용 등 지원

6. 채용소식

현대엘리터 홈페이지

- 현재는 진행중인 공고가 없지만 2019년에도 최소 1번은 기술직 채용이 있지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 승강기 기능사, 산업기사, 기사 중 한가지는 소유하고 있어야 응시가능하다고 적혀있지만 못먹어도 일단 쓰는게 맞다고 봅니다.

- 현대엘리베이터 채용에서는 경혐을 우대하는것으로 보입니다. 협력사에 근무하는 직원들을 우대해주는 것인지 잘 모르겠으나, 엘리베이트 업종 현장 경험을 어필하면 유리해보이는 우대사항 내용입니다.

- 전형방법은 총 5단계로 나눠져 있습니다.

7. 뉴스 및 개인적인 생각

- 아래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스퀘어 현대엘리베이터 탑사 영상입니다. 별거아닌거 처럼 보이는데 조회수가 엄청 높은게 신기합니다.

- 현대엘리베이터는 경기도 이천 지역에서 상당히 좋은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높은 연봉에 복지에 주말도 쉬고 일하는 교대근무보다는 워라벨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요즘 젊은 세대들의 마인드에 적합한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승강기부분을 아직 모르면 모르는분들이 많지만 전문분야 학생들 사이에서는 치열한 경쟁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