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 연봉정보, 채용소식 알아보자

한라의 불굴의 프로티어 정신과 헬라의 혁신적 기업가 정신을 융합시켜 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가 미래 첨단 자동차 전자부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되겠습니다.

기업정보

1. 회사명 : 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주)

2. 대표자 : 심상덕 대표이사

3. 설립일 : 2008년 11월 설립

4. 사원수 : 약 810여명 재직중

5. 매출액 : 2018년 12월 기준 매출액 약 5,737억원

 

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 채용소식 

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에서 2020년 2차 모집하여 계약직 사원을 채용중입니다.

서류전형은 2020년 2월 18일(화) - 2020년 2월 26일(수) 17:00까지 서류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채용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해서 관심있으신 분들은 편리하게 지원을 하시기 바랍니다.

 

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 연봉

1. 대형포털사이트에서 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의 평균연봉은 5,000만원 이상 - 7,000만원 미만으로 자동차업계 대기업답게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 취업전문사이트 잡코리아에서 알아본 전체 평균연봉은 약 5,444만원이며 신입사원 초봉으로는 4,400만원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3. 대한민국 일자리 정보의 모든것을 알려주는 워크넷에서 알아본 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의 평균연봉은 8,757만원. 기업만족도는 3.2로 만족도는 중상급 정도입니다.


 

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 사업장위치

본 사 : 인천광역시 연수구 하모니로 224

2019/06/07 - [채용소식] - 한온시스템 채용소식 연봉정보 주가현황

2019/05/02 - [채용소식] - 현대모비스 채용 및 기업정보 알아보자

 

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 복리후생

MHE는 당사에 재직중인 직원 및 가족이 회사 및 사회생활을 영위하는데 필요한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거, 질병, 노후, 교육 등 어려움에 직면하는 각종 불안의 해소를 통해 소속감을 제고하고, 가족 여가 활용제도 및 다양한 복지행사, 포상 등을 통해 양질의 인력 배양에 힘쓰고 있습니다.

1. GWP(Great Working Place)

- 주 5일 근무제 시행을 통하여 업무시간 중에는 집중 근무(Core work time)를 통해 업무생산성의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주말에 건전한 여가활동과 충분한 휴식을 통한 재충전을 할 수 있도록 하며, 어학 및 취미활동을 통하여 자기개발을 할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2. 자녀 교육비 지원

- 자녀들의 교육비에 대한 부담을 경감시켜 직원 자녀들에게 원하는 교육기회를 충분히 부여하기 위하여 중/고등학교 및 대학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3. 유치원 학자보조금

- 유치원 재학중인 자녀에 대하여 1년간 일정금액을 지원하고 있으며, 특수학교에 재학중인 자녀에 대해서도 교육비를 정액 지원하고 있습니다.

4. 종합검진

- 사원들의 건강유지를 위해 매년 정기 종합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38세 이상의 직원에 대해서는 매년 종합검진을 실시하여 질병을 조기진단하고 건강한 가정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우자에 대해서도 주기적인 종합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5. 유류 및 교통비 지원

- 일정 기준(근속년수 및 직급)에 근거하여 일정 유류 및 교통비를 지원하여 직원들의 출퇴근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6. 경조사지원

- 경조사(본인결혼, 부모회갑, 자녀출산, 조사 등) 지원을 통하여 직원들의 기쁨과 슬픔을 공유하며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7. 장기근속자 포상

- 장기근속자에 대해서는 근속연수에 따라 포상금 및 부부동반 산업시찰 또는 국내/해외여행권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8. 콘도회원권 운영

- 임직원의 Refresh를 위해 콘도미니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9. 동호회 운영지원

- 임직원의 건전한 여가선용을 위한 취미활동 및 체력단련을 위해 다양한 동호회가 운영, 지원되고 있습니다.(야구, 등산, 밴드, 낚시, 영화동호회 등)

10. 복지카드 지원

- 설날 및 추석을 맞이하여 전임직원에게 선불복지카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년 2회)

11. 상조서비스 지원

- 직원들의 슬픔을 나누고자 본인, 부모, 빙부모, 배우자, 자녀의 상조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글쓴이생각

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는 정규직 채용이 드문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보면 계약직 채용밖에 없네요. 취업난이 정말 극에 달하는 올해가 아닌가 싶습니다. 힘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