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공기청정기 가격과 연봉, 채용정보

세스코는 생활환경 저해, 각종 질환을 일으키는 해충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유해세균에 대한 토털위생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첨단R&D시스템과 업계 최대 고객인프라를 기반으로 업계내 브랜드인지도, 점유율 및 고객 만족도에 있어 국내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기업정보

1. 회사명 : (주)세스코

2. 대표자 : 전찬혁 대표이사

3. 설립일 : 1976년 8월 23일

4. 매출액 : 2018년 기준 약 2,541억원

세스코 연봉

세스코의 연봉은 평균 3,523만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평균은 3,500만원 정도지만 오른쪽의 표를 참고하시면 3천만원 미만의 연봉을 받는 종업원이 60% 정도로 나오고 있습니다. 


세스코에어 공기청정기 특징과 가격

6개의 고가의 센서 장착, 명백한 발암물질인 땅에서 나오는 라돈 방사능, 밀폐된 공간에서의 집중력 저하의 원인이 되는 이산화탄소와 COCs, 미세먼지와 극초미세먼지까지 세스코에어는 포기할 수 없습니다.

세스코에어 공기청정기는 통합상황실과 실시간으로 연결, 집 안의 공기질 정보를 진단 및 분석하고 위험한 공기질 상황의 연속시 3,000여명의 세스코 공기질 전문가 긴급출동까지 가능합니다.

공기 오염물질을 안전하게 관리하는 다중 필터시스템, 창문을 닫아도 들어오는 초미세먼지부터 강력하 냄새제거까지 청정합니다.


1. 극세사망 프리필터 : 큰 먼지, 머리카락, 털

2. 맞춤형 필터 : 오일미스트, 유해가스 필터, 알르레겐 필터 중 택1

3. 탈취 필터 : 악취, 음식냄새 제거

4. 헤파 필터 : 아주 작은 크기의 먼지, 유해물질 제거 가능한 고성능 필터.

세스코에어 공기청정기 가격은 월 렌탈료 납입 방식으로 월 5,000원부터 시작해서 15,000원, 18,000원, 20,000 등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관련 상품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것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세스코 홈페이지


복리후생

1. 업무지원

- 출근, 퇴근 및 근무차량 지원(유류비 포함)

- 장기근속 및 우수사원 표창

- 유니폼 및 휴대폰 지급


2. 생활지원

- 4대보험 지원(국민, 건강, 산재, 고용)가입

- 자녀학자금 지원

- 출산지원금, 돌 축하금, 자녀보육료 등 지원


3. 기타지원

- 연차 및 연차수당

- 퇴직연금제도 가입(DB형)

- 기념품 지급 : 근로자의날, 창립기념일, 명절 등

- 경조금 지원(경조사금, 경조휴가, 경조물품)

채용소식

현재 세스코의 관계사 CBT(CESCO BIO TECH CENTER ) 생산직 사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세스코 바이오텍센터는 해충의 종류와 상태에 따른 최적의 약제와 첨단방제 시스템기기를 개발하고 약제와 기기를 테스트하는 종합연구 개발 기지입니다

생산직 부분을 모집하고 있으며 근무시 의약외품 생산 및 생산관리 업무를 하게됩니다. 3개월간의 계약직 신분으로 근무를 하게되며 3개월 후 정규직 전환평가가 있습니다. 충청북도 증평에서 근무 가능한자를 우대하며 채용인원은 0명입니다. 기간은 채용시 까지입니다.

개인적인 생각

세스코의 채용공고와 연봉정보를 포스팅하면서 최근 지속해서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에 대한 방안책, 공기청정기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도 공기청정기를 대신해 유칼립투스를 키우기 시작했는데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기대를 해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