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생산직 연봉정보 채용정보

국대 4대 정유사 중 하나인 현대오일뱅크는 충청남도 서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료유,아스팔트,윤할기유 제조,도소매,수출입/주유소 등 원유 정제처리기업입니다.기업정보

1. 회사명 : 현대오일뱅크(주)

2. 대표자 : 강달호 대표이사

3. 설립일 : 1964년 11월 19일

4. 사원수 : 약 1,700여 명 

5. 매출액 : 2018년 기준 약 21조 5,036억원

현대오일뱅크 연봉정보

현대오일뱅크 사원의 평균 연봉은 1억 이상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다른 취업사이트에서 현대오일뱅크의 연봉정보를 종합해보았는데 역시나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실제로 1억 이상을 받으려면 10년 이상의 근속년수를 채우고 임금인상이 뒷받침 되어야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현대오일뱅크의 성과급은 2017년 2018년 두해 500%가 지급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관련뉴스

근무지

현대오일뱅크의 본 공장은 충청남도 서산시 대산읍 평신2로 182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업제품

1. 석유제품 : 고급휘발유, 휘발유, 초저황경유, 등유, 중유, LPG, 항공유, 납사

2. 석유화학제품 : BTX, 프로플렌, 알킬레이트

3. 윤활유/기타제품 : 윤활유/현대엑스티어, 자동차용 연료첨가제/현대엑스티어알파, 요소수/프로녹스, 윤활기유, 아스팔트

복리후생

1. 주거생활지원

- 주택융자금 지원(8천만원 한도, 이자율 1%를 제외한 금액 회사지원)

- 단신 부임자 지원


2. 가정생활 지원

- 경조사 지원

- 자녀학자금(취업, 창업, 수강료, 교육지원, 입학축하금)

- 기타생활 복지


3. 건강관리 지원

- 정기검진 및 종합검진

- 이료비 지원

- 독감 예방접종


4. 여가생활 지원

- 휴양시설 지원

- 동호회활동 지원

- 주유상품권 할인(분기 90만원 한도 20%할인 구매가능)

현대오일뱅크 채용소식

현재 2019년 현대오일뱅크 생산전문인턴 모집 공고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5월 21일 부터 진행된 따끈따끈한 현대오일뱅크 채용소식은 2019년 6월 3일 23:50분까지 서류전형을 지원받고 있습니다. 4대 정유사 중 한곳으로 엄청난 성과급과 높은 급여로 알려져 있는 현대오일뱅크의 채용공고를 다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현대오일뱅크 채용은 생산전문인턴 사원으로 모집중이며 생산시설 운전/정비, 근무지는 충청남도 대산입니다. 채용인원은 00명의 두자리수 인원으로 필요하고 있습니다. 전공은 화학공학, 기계, 전자, 금속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기능대회 입상자를 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고에 채용될 수 7월 15일 부터 8월 16일까지 5주간의 인턴십 교육을 받게됩니다. 실습비는 120만원이 지급되며 의식주는 회사에서 지원해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인턴기간 동안의 평가와 최종면접을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되며 채용된 인원은 2019년 8월에 입사하는 것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

현대오일뱅크 생산직 채용은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공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복지, 연봉, 네임드 등을 포함한 여러방면에서 생산직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직종 정유사. 하지만 현대오일뱅크의 입사는 쉽지만은 않아 보입니다. 하지만 뽑는 인원의 나이대가 20대 후반은 가능성이 적어보인다는 소식이 돌고 있으며, 전환률 또한 다른 기업에 비해 높지 않아 이직을 준비하시는분이라면 독한 마음 먹으셔야 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위치, 충남 서산시 대산읍.... 신중하게 생각하셔 본인에게 꼭 유리한 결정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