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E&R 연봉정보 채용소식

GS E&R은 25년 이상의 집단에너지 사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 민자화력발전 사업에 진출하였으며, 대규모 풍력발전단지 개발을 통해 친환경 종합발전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GS E&R의 연봉정보 채용소식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회사소개

1. 회사명 : (주)지에스이앤알

2. 대표자 : 정찬수 대표이사

3. 설립일 : 2002년 1월 1일

4. 사원수 : 약 350여명

5. 매출액 : 2018년 기준 약 1조 7,112억원

GS E&R 연봉

기본급은 180만원대 정도로 추정되며, 상여금은 800%, 4조 3교대로 운영됩니다. 연봉은 성과급 및 복지카드와 각종수당을 포함하여 매우 높은 연봉으로 추정됩니다.



4. GS E&R 연봉관련하여 포털사이트 및 취업관련 사이트에서도 매우 높은 평균연봉으로 매겨지고 있습니다.

자회사 및 사업장위치

1. 반월 집단에너지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해안로 404 (초지동)

2. 구미 집단에너지 : 경상북도 구미시 1공단로6길 54 (공단동)

3. GS포천그린에너지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장자마을 3길 25

4. GS동해전력 : 강원도 동해시 공단2로 15-5

5. GS풍력발전 : 경상북도 영양군 영양읍 황용천길 18

사업분야

1. 집단에너지 : GS E&R은 열병합발전 방식을 사용하여 열과 전기를 동시에 생산하고 있으며, 유연탄을 주 연료로 사용해 반월, 구미 산업단지 내에 고품질의 열에너지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여 지역경제에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 


2. 유류유통사업 : GS E&R은 정유사나 수입사로부터 석유 완제품을 구매하여 산업체나 주유소, 일반판매소 등에 공급하는 대리점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3. 강원도 동해시 일원에 우리나라 최초의 민자 기저화력발전소인 북평화력발전소 건설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595MW급 2기, 총 1,190MW 규모의 발전설비가 2017년 가동되어 150만 가구가 사용할 수 있는 전력을 생산하여 국내 전력시장 수급 안정에 기여할 것입니다. 


4. GS E&R은 기후변화와 온실가스 규제 정책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신재생에너지사업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복리후생

GS E&R은 임직원이 일과 가정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 후생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1. 주거 및 생활안정

- 주택자금 지원

- 학자금 지원


2. 경조사 및 휴가

- 결혼 및 환갑 등 경조사 발생시 휴가 및 경조금 지원


3. 선택적 복리후생제도

- 직급별 복지 포인트 지급

- 계열사 Family Card 및 임직원몰


4. 여가 및 레저활동

- 콘도 및 리조트

- 각종 동호회 및 스포츠 문화행사


5. 건강검진 및 기타

- 매년/격년 종합건강검진

- 의료비 지원

- 장기근속 특별휴가 및 포상


6. 자기개발

- 사외위탁교육비 지원

- E-러닝 지원

채용소식

현재 지에스이앤알은 2019년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중에 있습니다. 올해 3월에도 채용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다시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공고를 한번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설비운전 / 유지 및 보수 / 환경 세 부문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2. 기계, 전기, 환경 관련 전문학사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사람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3. 근무지는 안산이며 각 부문별로 0자리 인원을 채용중입니다.

4. 전형은 서루전형 ▶ 인적성검사 ▶ 1차 면접 ▶ 2차 면접 ▶ 신체검사 ▶ 최종합격의 절차로 진행되며 최종합격시 2019년 7월 1일 부로 입사하게 됩니다.

5. 서류전형 마감기한은 2019년 5월 20일(월) 16:00까지입니다.

6.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입니다.

개인적인 생각

지에스이앤알은 다른 대기업보다는 인지도가 그리 높지 않은편입니다. 카페에서도 댓글도 많지 않습니다. 이번 채용하는 안산지역의 근무위치도 매우 좋은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쉽고 힘든 부분이 있다면 아마 이번 채용은 전문대졸 전형이 아니라 4년제 대졸까지 지원할 수 있는 꽤나 강한 경쟁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업무경력과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지원해볼만하다고 생각듭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